‘1박 2일’ 차태현이 순수 마술 소년으로 변신했다.
20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이하 1박 2일)는 추성훈과 함께 강원도 정선으로 떠나는 가을 맞이 남자여행 두 번째 이야기가 펼쳐지는 가운데, 마술소년으로 변신한 차태현의 스틸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에서 차태현은 두 손가락으로 숟가락의 중간을 쥐고 무언가 신기한 것을 보여줄 듯 집중하는 모습이다. 그러더니 그는 환하게 웃으며 숟가락이 저절로 휘어지게 만드는 신기한 마술을 선보인 것.
이는 베이스 캠프로 가기 위한 이동 수단을 결정하는 ‘숟가락으로 병뚜껑 따기’ 복불복 대결에서 추성훈이 숟가락까지 휘게 만들며 괴력을 발휘하자 차태현이 휜 숟가락으로 진기한 마술을 보여주고 있는 모습이다.
차태현은 병뚜껑을 따는 족족 휜 숟가락을 생산해내는 추성훈의 괴력에 입이 떡 벌어져 놀라움을 드러냈고, 해맑은 미소를 띠더니 ‘숟가락 구부리기’ 일인자인 유리겔라로 빙의하는 장난으로 모두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무엇보다 장난기 가득한 차태현과 달리 어마무시한 괴력을 과시하는 추성훈을 바라보던 김동현은 “이겨보고 싶습니다”라며 승부욕이 폭발해 추성훈에게 도전장을 내밀어 후끈한 대결 구도를 형성했다는 후문.
한편 김주혁-김준호-차태현-데프콘-김종민-정준영 여섯 멤버들과 함께하는 '1박 2일'은 매주 일요일 오후 KBS2에서 방송.
이이슬 기자 ssmoly6@
뉴스웨이 이이슬 기자
ssmoly6@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