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우와 강예원이 나란히 광주 나들이에 나선 모습이 팬들에게 포착, 무슨일인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이기우 강예원 두 사람은 지난 19일 열린 이탈리아 대표 자연주의 브랜드 보테가 베르데 광주 충장로점 포토 행사에 참석해 자리를 빛낸 것.
강예원, 이기우는 이탈리아의 자연과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보테가 베르데 매장을 둘러보며 제품을 직접 테스트하는 등 밝은 모습으로 행사에 임했다. 이에 현장은 오전부터 몰려든 팬들과 광주 시민들로 인산인해를 이뤘고 강예원과 이기우는 열렬한 환호에 화답하며 훈훈한 분위기가 이어졌다.
이번 포토콜 행사와 함께 보테가 베르데 광주 충장로점에서는 민족 최대의 명절 한가위를 맞이하여 가을철에 선물하면 더욱 좋은 특별한 기획전을 실시 해 인기를 끌었다.
보테가 베르데의 베스트셀러 라인인 모로코 아르간, 아이리스, 스플렌디드 피어니 라인의 기획세트와 항산화 효과의 고지 퍼펙트 라인 등을 특별한 혜택으로 선사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해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보테가 베르데 관계자는 “즐거운 명절에 온 가족을 위한 가슴 따뜻한 선물을 나눌 수 있도록 좋은 혜택으로 풍성하게 선보이는 만큼 이번 기회를 통해 감사의 마음이 잘 전달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홍미경 기자 mkhong@
뉴스웨이 홍미경 기자
mkhong@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