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김현욱이 RTN 부동산·경제 TV의 ‘백만장자 머니쇼’ 진행자로 발탁됐다.
23일 김현욱의 소속사 위드메이는 "방송인 김현욱이 RTN '백만장자 머니쇼'의 MC로 발탁됐다. 그동안 쌓아온 탄탄한 진행력으로 RTN의 새로운 변화를 이끌어 낼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RTN의 ‘백만장자 머니쇼’는 10억 원 상당의 토털 멀티 뷰티숍 CEO 자리를 놓고 펼치는 대국민 창업 오디션으로 경제 불황, 고용시장 위축으로 인해 어렵고 절박한 삶을 살고 있는 사람들에게 무자본 창업이라는 희망을 안겨줄 프로그램이다.
제작진은 "백만장자 머니쇼는 그동안 RTN에서 보여줬던 방송과는 다른 새로운 스타일의 프로그램이다”며 “이에 걸맞는 MC를 물색해 방송인 김현욱을 MC로 확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그동안 김현욱은 ‘스카우트’, '체험! 삶의 현장’, ‘도전 골든벨’ 등 다수 프로그램을 통해 진행자로서의 언변과 역량을 발휘하며 그 실력을 인정받는 것은 물론, 김현욱 본인 역시 직접 사업 실패와 성공을 모두 겪어봤다. 7번의 사업실패로 10억 원을 잃었던 김현욱이기에 출연자들은 물론, 시청자들과의 소통이 이루어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발탁 배경을 설명했다.
한편 김현욱은 현재 채널A '닥터지바고', YTN 사이언스 '이매진', KTV '대한민국 정책퀴즈왕', 티브로드 '도전! 꿈의 합창' 등 다양한 분야에서 매끄러운 진행을 보여주고 있으며, 그가 새롭게 진행을 맡은 RTN 부동산·경제 TV의 리얼 서바이벌! 창업 프로젝트! ‘백만장자 머니쇼’는 추석 연휴의 시작인 26일오후 첫 방송.
이이슬 기자 ssmoly6@
뉴스웨이 이이슬 기자
ssmoly6@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