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대 마늘 테마 이탈리안 레스토랑 매드포갈릭이 2일 신규 매장 인천송도점을 새롭게 선보인다.
매드포갈릭은 국내 1위 경제자유구역인 인천 국제도시인 송도에 신규 매장인 인천송도점을 오픈하며 인천 지역 내 고객과의 접점을 더욱 넓힐 계획이다.
매드포갈릭 인천송도점은 112석 규모의 매장으로 인천광역시 연수구 센트럴로 160 센트럴파크푸르지오 C동에 위치했으며, 오전 11시 30분부터 밤 10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된다.
총 면적 12만4000여평 (41만1324m2)에 달하는 국내 최초의 해수공원인 센트럴 공원에 인접해 있어, 야외 테라스 석에서 보이는 센트럴 공원의 전망은 자연의 아름다운 사계절을 만끽하게 해 준다.
인테리어는 마치 와인 케이브 안에서 음식과 와인을 즐기는 듯한 느낌을 들게 하며, 헤링본(Herringbone) 스타일로 벽과 천장을 마감해 이국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오픈 키친을 통해서 에너지 넘치는 전문 셰프들의 요리하는 모습을 볼 수 있으며, 큰 창을 내어, 노을 지는 저녁의 자연 경관을 돋보이도록 했다.
매드포갈릭은 인천송도점을 비롯해 최근 새롭게 선보인 부천중동현대점, 광화문D타워점에 이어서 건대 스타시티점을 11월에 오픈한다.
매드포갈릭 원정훈 마케팅 총괄 이사는 “이번 인천송도점 오픈을 통해 많은 인천고객들에게 매드포갈릭을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매드포갈릭은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곳에서 많은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와 창의적인 메뉴 개발, 고품질의 음식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매드포갈릭은 중앙 공급식이 아닌 ‘쿠킹 온 스팟(Cooking On Spot)’이라는 원칙을 고수하며 손질부터 요리의 전 과정에서 매장의 전문 셰프의 정성 어린 손 맛과 과정을 거친다.
이에 고객이 주문한 메뉴를 쉐프들이 요리하는 모습을 생생하게 볼 수 있도록 오픈 키친을 운영하고 있다.
오픈 축하 이벤트로, 고객 20명(10쌍)을 초청하며, 이벤트 응모는 매드포갈릭 페이스북을 통해 10월 2일부터 5일간 진행한다. 당첨 고객에게는 가을에 가득함을 더한 ‘스테이크 퍼프쌈’ 가을메뉴와 와인, 매드포갈릭 베스트 메뉴로 구성된 7만원 상당의 오픈 축하 세트메뉴가 제공된다.
이주현 기자 jhjh13@
관련태그
뉴스웨이 이주현 기자
jhjh13@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