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더블에이 유닛 아우라&호익의 신곡 ‘아침 점심 저녁’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2일 아우라&호익은 국내외 음원사이트들과 더블에이 공식 유튜브, 네이버 TV 캐스트 등을 통해 신곡 ‘아침 점심 저녁’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편안한 곡과 어울리는 달달한 분위기가 돋보인다. 특히 컬러감이 느껴지는 일러스트들과 슬로우 기법으로 촬영된 아우라와 호익의 모습이 더해져 독특한 느낌을 준다. 또 곳곳에 배치된 센스 있는 소품들이 분위기를 한층 더 몽환적이고 신비롭게 해 한 편의 동화같은 뮤직비디오를 만들어냈다.
또 가수 아우라로서 보여줬던 이전의 모습과는 달리 순수하고 깨끗한 콘셉트가 반전 매력을 선보이고 있어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누구나 한번쯤 경험했을 법한 공감가는 가사와 로맨틱한 멜로디, 여기에 한 번 들으면 귓가에 여운을 남기는 아우라 특유의 개성있는 음색과 호소력 짙은 호익의 목소리, 그리고 귀에 쏙쏙 들어와 박히는 청량한 태연의 보이스가 어우러져 선선한 가을날 어울리는 달달한 R&B 곡을 만들었다.
한편 이번 아우라&호익의 신곡 ‘아침 점심 저녁’은 아침부터 잠드는 순간까지 함께하고 싶지만 그럴때마다 점점 멀어지는 듯 한 사랑을 그린 곡으로, 더블에이 데뷔때부터 프로듀서로 활약한 아우라가 또 한번 프로듀싱 능력을 발휘했다. 또 중국어로 녹음한 버전도 함께 수록해 아우라&호익의 중화권 진출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김아름 기자 beautyk@
뉴스웨이 김아름 기자
beautyk@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