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는 연말을 맞아 사회 소외계층에 대한 사랑 실천의 일환으로 고객과 함께하는 심장병, 소아암, 백혈병 어린이 돕기 ‘하나카드 더블나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11월 30일까지 한국심장재단,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한국소아암재단을 통해 기부할 수 있는 ‘하나카드 더블나눔 이벤트’는 하나카드 고객이 신용 체크카드 또는 포인트로 기부한 금액만큼 하나카드에서 동일한 금액을 후원하는 매칭그랜트 방식으로 진행된다.
하나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한국심장재단,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한국소아암재단 가운데 고객이 기부처를 선택할 수 있고 원하는 금액만큼 자유롭게 기부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YES POINT, 하나포인트, 하나OCB포인트 등으로도 기부 가능하다.
2001년부터 매년 실시해오고 있는 ‘하나카드 더블나눔 이벤트’ 는2014년까지 '한국심장재단'을 통해 약 4억여원을 기부하여169명의 심장병 어린이에게 새 생명 기회를 제공했다. 올해부터 심장병 외에도 소아암, 백혈병으로 고통받는 어린이 치료까지 확대 지원하기로 했다.
‘하나카드, 더블 나눔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기부행사 참여는 하나카드 홈페이지 및 한국심장재단,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한국소아암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이지영 기자 dw0384@
관련태그
뉴스웨이 이지영 기자
dw0384@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