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맘 사로잡을 2층 별동학습관 선봬알파룸은 기본 서재·드레스룸 특화까지
반도건설이 분양 중인 ‘한강신도시 반도유보라 5차’는 반도건설의 건설 노하우 집약체다.
앞선 분양에서 수요자들에게 큰 호평을 이끌어 냈던 설계를 모두 적용시켰다. 특히 이번 사업지는 프리미엄 주택형(전용 96~104㎡)인 만큼 수요자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했다는 게 반도건설의 설명이다.
‘한강신도시 반도유보라 5차’는 전 타입 모두 주방과 거실의 맞통풍 구조로 채광, 통풍이 우수하며 패밀리공간, 맘스오피스 등으로 선택 활용할 수 있는 알파룸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수납공간도 극대화 했다. 대형 팬트리 제공 등 주방 수납공간 강화는 물론, 신발·스포츠용품 등의 수납기능을 강화한 대형 현관신발장을 전 타입에 제공한다. 침실 및 거실 붙박이장 등 자투리 공간에도 빠지지 않고 수납공간을 강화했다. 특히 96㎡타입은 입주자의 가족구성 특성을 고려한 실용적인 수납 강화형 평면으로, 거실 복도장 및 안방장을 제공한다.
가변형 벽체도 전 타입에 적용시켰다. 2개의 침실에 가변형 벽체를 적용함으로써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침실 2·3 또는 통합룸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101·104㎡ 타입에는 거실과 침실 사이에도 가변형 벽체를 적용해 각각 별도의 용도로 사용할 수 있게 했다.
앞선 분양에서 찬사를 받았던 드레스룸과 안방서재는 한 층 더 강화했다. 전 타입에 드레스룸이 제공되며 특히 104㎡ 타입에는 안방에 부부별도 드레스룸이 제공된다.
더불어 알파룸과 드레스룸 외에 별도로 남성 수요자들을 위한 서재공간을 설계했다. 이 공간은 오피스공간이나 드레스룸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반도건설의 자랑인 단지 내 2층 규모의 ‘별동학습관’도 설치된다. 별동학습관에서는 입주민이라면 누구나 ‘영어전문교육기관 YBM과 능률교육’이 제공하는 다양한 교육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김정호 반도건설 홍보팀장은“김포맘들의 선호도가 높은 수납공간, 가변형벽체, 드레스룸 강화는 물론, 남성 수요자들의 의견을 반영한 서재공간, 안방 부부별도 드레스룸(남,여별도)도 제공된다”며 “가족구성원 모두가 만족하는 공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서승범 기자 seo6100@
관련태그
뉴스웨이 서승범 기자
seo6100@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