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메이크업 브랜드 부르조아가 뷰티&헬스 스토어 롭스와 함께 실속 있는 가격으로 무장한 파워팩 이벤트를 10월 한달 간 진행한다.
부르조아는 글로벌 베스트셀러인 루즈에디션 벨벳으로 롭스의 립 카테고리 판매 랭킹 1위를 차지하며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젊은 고객층 비율이 높은 롭스의 채널 특성을 활용해 기존 3040 소비자는 물론 20대 소비자로 타깃층을 넓히는 데도 성공했다.
부르조아는 소비자들의 큰 성원에 감사를 표하고자 히트 아이템 루즈에디션 벨벳을 필두로 고객 사은 행사인 10월 파워팩에 참여하게 됐다.
부르조아 파워팩은 구매 금액대별 다양한 사은품이 마련돼 있으며 특히 저용량 샘플이 아닌 본품을 증정해 주목을 끌고 있다.
전 구매 고객에 고급 뷰러를 제공할 뿐 아니라 푸쉬 업 마스카라 구매시 소비자가 2만3000원 상당의 립글로스 정품, 루즈에디션 벨벳 구매시 소비자가격 1만5000원 상당의 원 세컨드 네일 정품을 증정한다.
또한 3만원 이상 전 구매 고객에게 싱글 섀도우 정품을 증정해 다양한 혜택을 중복으로 적용받을 수 있다.
부르조아 관계자는 “1년 중 가장 통 큰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인 만큼 부르조아 빅 세일을 기다린 고객이라면 지금이 바로 완벽한 구매 타이밍”이라며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실속 있는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알차게 준비했다”고 전했다.
문혜원 기자 haewoni88@
관련태그
뉴스웨이 문혜원 기자
haewoni88@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