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를 맞은 박한별과 지진희가 다정히 커플룩을 입은 모습이 공개돼 팬들의 시선을 끌어 모았다.
SBS 주말 드라마 ‘애인있어요’가 새로운 전개로 시청률 상승세를 기록하면서 드라마 속 커플, 지진희와 박한별이 함께한 커플 화보가 다시 한번 주목 받고 있는 것.
럭셔리 남성지 엠프리미엄과 세계 최초의 정통 골프웨어 브랜드 먼싱웨어가 함께한 이번 화보에서 지진희와 박한별은 드라마에서와는 또 다른 매력의 특급 케미를 보여주고 있다.
최근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는 박한별이 지진희와 함께한 화보 컷을 직접 공개하면서 많은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특히 박한별의 인스타그램에는 평소에도 가까운 지인들과 골프를 즐기는 모습들을 많이 볼 수 있다. 실제로 수준급 이상의 골프 실력을 자랑하는 박한별은 건강미 넘치는 매력으로 이번 화보 촬영에서도 다양한 골프웨어를 소화하며 프로다운 자태를 뽐냈다.
같은 드라마에서 연인으로 연기 호흡을 맞추고 있는 지진희와 박한별은 화보 촬영에서 역시 멋진 호흡을 자랑하며 가을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멋진 장면을 연출했다.
지진희와 박한별은 패턴이 들어간 니트 스웨터로 골프여행을 온 연인 같은 모습으로 커플룩을 연출했다. 특히 박한별은 체크믹스 된 니트 스웨터에 미니 스커트와 니삭스를 매치해서 늘씬한 각선미가 돋보이는 여성스러운 스타일링을 완성시켰다.
한편 지진희와 박한별이 출연 중인 SBS 드라마 ‘애인있어요’는 기억을 잃은 여자가 죽도록 증오했던 남편과 사랑에 빠지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로 네 남녀의 얽히고 얽힌 러브라인이 본격화 되고 있다.
SBS 드라마 ‘애인있어요’는 매주 토, 일 방송된다.
홍미경 기자 mkhong@
뉴스웨이 홍미경 기자
mkhong@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