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새 일일드라마 '아름다운 당신'(극본 박정란, 연출 고동선 박정훈) 측이 티저를 공개했다.
'아름다운 당신'은 '딱 너 같은 딸'의 후속 작품으로, 누구나 한번쯤은 앓기 마련인 사랑의 열병과 후유증, 그러한 고비마다 결국은 내 편이 되어주는 가족 간의 끈끈한 정을 다양한 세대의 역할과 캐릭터를 통해 보여줄 예정이다.
26일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는 주인공 차서경(이소연 분)과 하진형(강은탁 분)이 가을 햇살을 받으며 서로에게 편안하게 기대어 넉넉한 미소를 짓는 모습이 그려져 있다. 눈길을 끄는 또 다른 포스터에는 프레임 가득 주요 출연진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대가족의 가을 소풍 사진이라고 해도 믿겨질 만큼 어딘가 닮은듯한 표정으로 모든 출연진이 카메라를 향해 웃고 있어 드라마의 배경과 기획의도에 궁금증을 자아낸다.
제작진은 "한여름 뙤약볕 같은 사랑의 열병을 이겨내고 모든 것을 무르익게 하는 가을 햇살의 품에 안긴 한명 한명의 이야기를 담아보고자 했다’며 ‘차가워지는 가을 밤, 인생이란 닮은꼴을 살아가는 다양한 사람들의 희노애락과, 그래도 역시 내 편일 수 밖에 없는 가족이라는 든든한 울타리를 다시 한번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아름다운 당신'은 '엄마의 정원'(2014), '사랑해, 울지마'(2008) 등 가족의 가치와 사랑 이야기를 중심으로 안방극장의 트렌드를 주도해 온 박정란 작가가 극본을 맡고 '앙큼한 돌싱녀'(2014), '내조의 여왕'(2009) 등을 연출한 고동선 감독이 메가폰을 잡는다. 특히 결혼 한 달 차인 새댁 이소연이 결혼 후 첫 활동으로 택한 작품.
한편 사랑과 가족이 절묘하게 버무려져 짙은 공감과 잔잔한 감동을 동시에 그려낼 드라마가 될 것으로 기대되는 '아름다운 당신'은 오는 11월9일 MBC에서 첫 방송.
이이슬 기자 ssmoly6@
뉴스웨이 이이슬 기자
ssmoly6@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