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은 소비자들이 관심 있는 정보를 더 편리하게 찾을 수 있도록 푸르지오 홈페이지를 개편했다고 5일 밝혔다.
개편된 푸르지오 홈페이지는 메인페이지에서 푸르지오 브랜드 홍보영상, 분양정보, 웹진까지 페이지이동 없이 한 눈에 볼 수 있다.
메인페이지 전면에서 푸르지오 브랜드 홍보영상을 재생해 브랜드 가치인 ‘사람과 자연이 함께하는 프리미엄 문화공간’을 이해하기 쉽게 보여준다.
페이지 하단에는 분양정보, 갤러리, 웹진 등 소비자의 관심이 높은 주요 콘텐츠를 배치했다. 다양한 분양정보가 한 눈에 들어오도록 단지별 소개를 카드형으로 배치해 소비자가 관심있는 단지를 신속하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완공단지의 생생한 사진을 제공하는 푸르지오 갤러리,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푸르지오 웹진을 확인하고 상세페이지로 바로 이동할 수 있다.
모바일 전용페이지도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레이아웃을 적용해 작은 화면으로도 쉽게 분양소식을 확인할 수 있도록 개편했다.
새단장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푸르지오 홈페이지 새단장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푸르지오 새가족 환영, 푸르지오 웹진 기사를 지인에게 공유하기, 나만의 힐링 메시지 만들기 등 다양한 추첨 이벤트가 11월 25일까지 진행된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고객들이 더욱 쉽게 푸르지오 홈페이지를 이용할 수 있도록 사용자 패턴을 분석한 후 관심도가 높은 정보 위주로 홈페이지를 새단장했다”며 “더욱 실용적인 콘텐츠를 제공하고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여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푸르지오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prugio.com/)
김성배 기자 ksb@
뉴스웨이 김성배 기자
ksb@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