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도 승리' 전소민이 한파도 녹이는 따뜻한 미소로 수능 시험을 앞둔 수험생들을 응원했다.
12일 전소민의 소속사 엔터테인먼트 아이엠 측은 MBC 아침드라마 '내일도 승리'(극본 홍승희 연출 정지인 오승열)에서 한승리로 열연 중인 전소민의 수험생 응원 메시지와 더불어 촬영장 속 전소민의 모습이 담긴 스틸 사진들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전소민은 보는 이들까지 따뜻하게 만드는 힐링 미소와 함께 “수험생 여러분! 모두 모두 힘내시고, 수험장 밖으로 나올 땐 모두 밝은 미소를 지을 수 있게 열심히 기원하겠습니다”라며 바쁜 촬영 일정에도 수능을 앞둔 수험생들에게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여기에 지난 방송에서 오랜 연인이던 선우(최필립)의 배신으로 마음에 상처를 입은 승리의 시련이 계속해서 그려지며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내는 가운데, 드라마 속에서는 마음껏 볼 수 없었던 환하게 웃는 전소민의 반전 모습이 더욱 시선을 사로잡았다.
실제 추운 날씨에도 항상 사랑스런 미소를 지으며 촬영장 분위기를 밝게 만드는 전소민은 보는 이들의 기분까지 좋아지게 만드는 해피 바이러스로 촬영장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한편 여주인공 전소민이 열연 중인 '내일도 승리'는 '신 평강공주와 바보온달 이야기'로 주인공 한승리의 유쾌한 인간갱생 프로젝트와 간장 종가의 가업을 잇기 위한 치열한 고군분투기를 다룬 한 여자의 성장스토리로 많은 관심을 얻고 있다.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에 방송된다.
김아름 기자 beautyk@
관련태그
뉴스웨이 김아름 기자
beautyk@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