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김동완이 두 번째 미니앨범 ‘W’의 티저컷을 공개했다.
지난 달 21일 미니앨범 ‘D’를 발매하며 타이틀 곡 ‘I’M FINE’으로 활발한 솔로 활동에 나섰던 김동완이 오늘(13일) 자정 자신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W’의 티저컷을 깜짝 공개해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이끌고 있는 것.
13일 오전 공개된 티저컷 속 김동완은 여심을 자극하는 부드러운 눈빛으로 스윗하고 싱그러운 매력을 발산해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으며, 강렬했던 첫 번째 미니앨범 ‘D’의 티저컷과는 또 다른 매력의 두 번째 미니앨범 ‘W’로 컴백할 것임을 예고해 많은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지난 달 솔로 가수로서는 처음으로 미니앨범 'D'를 발매하며 약 7년 만에 각종 음악 프로그램과 예능 등 오랜만에 활발한 활동에 나섰던 김동완이 약 한 달 만에 두 번째 미니앨범 ‘W’를 발매하는 것으로 알려져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CI ENT 측은 “오늘(13일) 김동완의 두 번째 미니앨범 ‘W’의 티저컷이 공개됐다. 지난 달 발매한 첫 번째 미니앨범 ‘D’로 데뷔 첫 밴드 음악을 시도하며 깊은 가을 감성의 노래를 선보였던 김동완이 이번 미니 앨범 ‘W’에서는 또 다른 음악적 매력을 선보여드릴 예정이니 김동완의 두 번째 미니앨범 ‘W’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오늘(13일) 미니앨범 ‘W’의 티저컷을 깜짝 공개한 김동완은 이번 달 말 두 번째 미니앨범 ‘W’를 발매 할 예정이다.
김아름 기자 beautyk@
관련태그
뉴스웨이 김아름 기자
beautyk@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