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고객 대상으로는 ‘홈커밍 이벤트’ 진행···태블릿PC 등 경품 제공
SK에너지가 iOS용 ‘엔크린 앱(APP)’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2일 밝혔다.
엔크린 앱은 SK 주유 할인카드, 엔크린 보너스카드 등의 기능을 하나로 통합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다. 기존 SK에너지 브랜드 사이트인 ‘엔크린닷컴(www.enclean.com)’의 서비스와 이벤트를 휴대폰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엔크린 앱은 ‘주유클럽’ 등 모바일의 특성을 이용한 이색 서비스를 선보이는 한편 고객의 OK캐쉬백 포인트, 인근 주유소 위치와 가격, 할인카드 등 다양한 정보 제공 기능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주유클럽은 고객이 적립한 OK캐쉬백 포인트를 매달 1000~3000원까지 선택해 모바일 주유권으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SK에너지는 iOS용 앱 출시를 기념해 12월31일까지 아이폰에서 앤크린 앱을 다운받고 기간 내 SK주유소를 이용한 사람들에게 OK캐쉬백 포인트를 두배로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회사 관계자는 “지난 한해 10만명 이상의 안드로이드 이용자들이 앱에 가입했다”면서 “iOS용 앱 출시와 함께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해 고객 만족 극대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SK에너지는 기존 안드로이드 가입고객들을 대상으로 ‘홈커밍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지난해 9월부터 12월까지 앱을 설치한 고객 중 올 한해 동안 앱을 한번도 방문하지 않은 사람이 대상이다. 이달 말까지 앱을 재방문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태블릿 PC, 스마트폰, 모바일 주유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차재서 기자 sia0413@
뉴스웨이 차재서 기자
sia0413@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