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5’ 첫방송 영상의 조회수가 단 하루만에 무려 3백만건을 돌파하며 그 화제성을 입증했다.
이는 지난 22일 첫방송 직후 만 하루만에 이뤄낸 성과여서 더욱 눈길을 끈다. SBS ‘K팝스타5’ 본방송 직후 화제의 참가자들의 무대 영상이 TV캐스트에 업로드 된 직후, 만 하루만에 네티즌들의 엄청난 관심으로 누적 조회수가 폭발적으로 늘어나면서 대중들로 하여금 ‘K팝스타5’의 괴력을 실감케 했다.
특히 본방송 직후 만 하루 만에 동영상 조회수가 3백만건을 돌파함으로써 대박 조짐을 보이고 있어, 앞으로 ‘K팝스타5’가 주말 예능 최강자가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K팝스타5’ 총 연출자 박성훈 PD는 “시청자들의 관심에 정말 감사하다, 아직 실력 있는 참가자들이 많이 남아 있는 만큼 제작진이 열심히 방송을 준비하고 있으니 계속 관심 가져주시길 부탁 드린다”며 시청자의 지속적인 관심을 당부했다.
네이버 TV캐스트에는 첫방송 직후 화제가 된 참가자들의 본선 1라운드 무대 영상이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노래 단 4소절 만에 심사위원 3인방의 전원 합격 판정을 이끌어낸 정진우와 천재 R&B 소울 이수정, 주방보조로 아르바이트를 하다 K팝스타5에 도전해 심사위원들의 극찬을 받은 마성의 저음 서경덕, 가수 박상민의 큰딸 박가경 등의 무대 영상 등이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K팝스타5’은 매주 일요일 오후 SBS-TV를 통해 방송된다.
홍미경 기자 mkhong@
관련태그
뉴스웨이 홍미경 기자
mkhong@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