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스페셜 앨범을 발표하는 그룹 엑소가 신곡 ‘Sing For You(싱포유)’의 첫 무대를 12일 전격 공개한다.
엑소는 오는 12일 MBC ‘쇼! 음악중심’, 13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프로그램을 통해 많은 궁금증을 모으고 있는 ‘Sing For You’의 무대를 처음 선사할 계획이어서, 엑소의 새로운 매력을 느끼기에 충분하다.
이번 신곡 ‘Sing For You’는 어쿠스틱 기타와 멤버들의 보이스가 잘 어우러진 감미로운 팝 발라드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평소에는 쑥스러워 말하지 못했던 사랑 표현을 노래하듯이 고백한다는 따뜻한 내용을 담았으며, 올해 ‘CALL ME BABY’ ‘LOVE ME RIGHT’ 등 화려한 퍼포먼스로 큰 사랑을 받았던 엑소의 또 다른 모습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 엑소는 오는 10일 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겨울 스페셜 앨범 ‘Sing For You’의 전곡 음원을 공개하며 같은날 앨범 발매를 기념해 잠실 롯데월드에서 네이버 스타 라이브 애플리케이션 V의 엑소 채널을 통해 ‘EXO COMEBACK STAGE 'Sing For You'’를 진행, 신곡 무대를 선사하고 앨범 소개, 근황 토크 등 팬들과 가깝게 호흡할 예정이어서 글로벌 음악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을 전망이다.
한편 엑소의 겨울 스페셜 앨범 ‘Sing For You’의 전곡 음원은 10일 0시 공개되며, 같은날 음반도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김아름 기자 beautyk@
뉴스웨이 김아름 기자
beautyk@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