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퐁당퐁당 러브(LOVE)’ 안효섭의 스틸 사진이 공개됐다.
9일 소속사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는 MBC 창사기념 특집드라마 ‘퐁당퐁당 러브(LOVE)(극본 연출 김지현)’의 웹 공개를 하루 앞두고 안효섭의 현장 스틸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안효섭은 카메라를 지그시 바라보며 아이컨택을 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특히 허름한 옷차림이 무색한 자체발광 비주얼과 신선한 마스크로 의문의 인물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퐁당퐁당 러브’를 통해 연기자로 첫 브라운관 데뷔를 앞둔 안효섭은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기 위해 약 3개월간 머리카락을 기르는 것은 물론, 무술 연습부터 승마 연습까지 매진하며 맡은 역할과 드라마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 비상한 머리와 뛰어난 손재주를 가지고 있지만 안정적이지 않은 궐내 체아직(조선시대 교대로 근무하며 녹봉을 받거나 주기 위해 만든 관직)으로 하늘에서 떨어진 단비(김슬기 분)의 핸드폰을 주워 이를 기회 삼아 임금인 이도(윤두준 분)를 찾아가는 의문의 인물을 연기하며 신선한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안효섭은 tvN 예능 ‘바흐를 꿈꾸며-언제나 칸타레 시즌2’에서 제2 바이올린 파트의 공식 막내로 등장해 시청자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또 곽시양, 권도균, 송원석과 함께 연기자 프로젝트 그룹 원오원(One O One)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퐁당퐁당 러브’는 수학 포기자인 고3 소녀 단비가 수능 당일 가뭄의 조선으로 떨어지게 되면서 수학에 목마른 왕 이 도를 만나 사랑에 빠지게 되는 코믹 판타지 로맨스 2부작 드라마로 2014 드라마페스티벌 ‘원녀일기’에서 신선한 소재와 연출력을 바탕으로 호평을 얻은 김지현 PD가 다시 한 번 집필과 연출을 맡아 관심을 모으고 있다. 10일 오후 1회가 공개된다.
이이슬 기자 ssmoly6@
관련태그
뉴스웨이 이이슬 기자
ssmoly6@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