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06일 월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첫방 ‘1km’ 홍수아, 농익은 생활연기 ‘호평일색’

첫방 ‘1km’ 홍수아, 농익은 생활연기 ‘호평일색’

등록 2015.12.11 17:05

정학영

  기자

공유

사진 = 웰메이드쇼21사진 = 웰메이드쇼21


홍수아의 일상연기가 돋보이는 웹 드라마 ‘1km 그와 나의 거리’가 베일을 벗었다.

지난 10일 SK텔레콤 핫질 웹드라마 ‘1km 그와 나의 거리’(극본 유영은, 연출 박준수, 이하 ‘1km’) 첫 회가 공개됐다.

‘1km’는 일과 사람에 치이느라 바쁜 두 남녀가 가까운 사람끼리 맺어준다는 ‘1km’ 어플을 통해 인연을 만들어가는 로맨틱 코미디 웹 드라마.

홍수아는 극중 수많은 짧은 연애로 자칭 연애 전문가이지만, 제대로 된 연애는 단 한 번도 해본 적 없는 프리랜서 디자이너 신해라 역을 맡았다.

이날 첫 방송에서는 현실연애는 싫지만 외로움을 느낀 해라가 1km 반경 이내에 있는 이성과 익명으로 대화가 가능한 1km라는 어플로 인연을 만들려했다.

얼굴도 몸매도 성격도 적당히 착한 신해라의 첫 모습을 선보인 홍수아는 2년 만의 국내작품임에도 자연스러운 생활연기로 캐릭터의 매력을 배가 시켰다.

뿐만 아니라 홍수아는 집 안에서 커다란 안경과 헌 옷을 입고 음식물을 치우지 않는가 하면 욕설까지 서슴지 않는 등 일상적인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 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두 주인공 해라와 제우(동현 분)의 닿을 듯 말 듯 한 인연을 담아내 두 사람이 본격적으로 만남에 접어들 것을 예고했다.

한편 홍수아가 출연하는 ‘1km’는 매주 목요일 오후 SK핫질 앱에서 공개된다.

정학영 인턴기자 tting5959@

뉴스웨이 정학영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