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06일 월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김진환 “호동이 형이 ‘우리는 가족이다잉’··· 감동” (마리와 나)

김진환 “호동이 형이 ‘우리는 가족이다잉’··· 감동” (마리와 나)

등록 2015.12.15 15:38

홍미경

  기자

공유

15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있는 스탠포드 호텔에서 종합편성채널 JTBC 새 예능프로그램 ‘마리와 나<br />
<br />
’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아이콘 김진환 / 사진= JTBC15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있는 스탠포드 호텔에서 종합편성채널 JTBC 새 예능프로그램 ‘마리와 나

’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아이콘 김진환 / 사진= JTBC


아이콘 김진환이 ‘마리와 나’ 출연 소감과 각오를 밝혔다.

15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있는 스탠포드 호텔에서 종합편성채널 JTBC 새 예능프로그램 ‘마리와 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김노은PD를 비롯해 강호동, 이재훈, 심형탁, 서인국, 김민재, 김진환(아이콘), B.I(아이콘) 등이 참석해 프로그램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다.

김진환은 “예능프로그램도 처음이고 이런 대선배님과 함께 해 영광이다. 앞으로도 동물들을 사랑으로 돌보겠다. 열심히 하겠다”고 밝혔다.

이 자리에서 김진환은 “모든 출연자분들이 많이 도와주셨고 고맙지만 특히 강호동 형님이 고맙다”고 입을 뗐다.

이어 김진환은 “처음 인사드릴 때 무척 긴장 했었는데 자연스럽게 모여 가족 같이 밥 먹고 해서 촬영 하는 것 같지 않았다”라며 “또 호동이형이 ‘우리는 가족이다잉’이라면서 따뜻하게 대해주셨다. 제 앞에서 무릎을 꿇고 편하게 하라고 격려해주셔서 정말 감사했다”고 촬영장 상황을 전했다.

그러자 옆에 있던 강호동이 김진환을 향해 “너는 내 취향저격”이라고 노래를 부르면서 분위기를 띄워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마리와 나’에서는 서인국과 김민재 뿐만 아니라 강호동-심형탁-이재훈-은지원-그룹 아이콘의 B.I와 김진환이 펫 시터인 ‘마리 아빠’가 돼 동물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낸다. 반려동물 하드케어 버라이어티 ‘마리와 나’는 오는 16일 수요일 오후 첫방송된다.

홍미경 기자 mkhong@

뉴스웨이 홍미경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