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06일 월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김슬기 “윤두준 ‘철벽’··· 친해지려 비스트 콘서트 갔다”

[퐁당퐁당러브] 김슬기 “윤두준 ‘철벽’··· 친해지려 비스트 콘서트 갔다”

등록 2015.12.15 15:12

정학영

  기자

공유

MBC 창사기념 특집드라마 ‘퐁당퐁당 러브’ 기자간담회 배우 김슬기 / 사진=MBCMBC 창사기념 특집드라마 ‘퐁당퐁당 러브’ 기자간담회 배우 김슬기 / 사진=MBC


‘퐁당퐁당 러브’ 김슬기가 윤두준과 함께 호흡을 맞춘 소감을 밝혔다.

15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M라운지에서 MBC 2부작 드라마 ‘퐁당퐁당 러브’(극본·연출 김지현)의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배우 김슬기와 김지현 PD가 참석했다.

이날 김슬기는 “(윤)두준오빠를 보면서 많이 놀랐다. 서로 스케줄이 바빠서 (친해질)여건자체가 안되더라. 그래서 ‘감당할 수 있을까’라는 의문이 들었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런데 그런 의구심을 풀 여지도 없이 (윤두준이) 너무도 훌륭하게 소화해냈다”며 “멜로를 찍는데 있어서도 도움을 많이 받았고, 배려도 많이 해주셔서 편하게 찍을 수 있었다”고 윤두준을 칭찬했다.

또 김슬기는 “두준오빠가 ‘철벽’으로 유명했다. 작품에 대한 욕심과 기대감과 더불어 두준오빠와 잘 지내보고 싶은 마음에 비스트 콘서트에 먼저 찾아가 인사했다”고 에피소드를 밝혔다.

한편 ‘퐁당퐁당 러브’는 비를 통해 조선에 떨어진 ‘수포자(수학포기자)’ 고3 단비(김슬기 분)와 조선의 왕 이도(윤두준 분)의 판타지 성장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퐁당퐁당 러브’는 매주 목요일부터 월요일 네이버 TV캐스트에서 공개되며, 일요일 밤 MBC를 통해서도 방송된다

정학영 인턴기자 tting5959@

뉴스웨이 정학영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