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은 2015년 하반기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는 ‘소비자중심경영(Consumer Centered Manangemet) 인증’을 획득했다고 최근 밝혔다.
소비자 중심경영 인증은 기업의 모든 경영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이를 지속적으로 개선하는지 평가해 부여하는 인증이다.
현대백화점은 고객과의 열린 소통을 위해 공개형 고객의 의견(VOC) 게시판을 운영하고 있으며 통합 VOC시스템을 통해 고객상담실·인터넷·열린경영위원회(VIP VOC) 의견을 통합해 관리하고 있다.
또 아이클럽과 클럽웨딩, U-멤버십 등 다양한 클럽을 운영하고 있고 고객 라운지 운영을 통해 고객 편의를 위한 서비스 프로그램도 도입했다.
황재용 기자 hsoul38@
뉴스웨이 황재용 기자
hsoul38@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