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4일 명동, 12월 31일 홍대서...주요 도심.스키장 등 6곳의 핫스팟 선정, 차량 전시 〈BR〉내년 초 국내 출시 A-클래스 페이스리프트‘ 더 뉴 제너레이션 A-클래스’ 이벤트 통해 공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소비자와 공감하는 이벤트를 연말에도 진행한다.
24일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에 따르면 이달 18일부터 2016년 1월 말까지 메르세데스-벤츠의 매력적인 콤팩트 차량 전시와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젊은 감성의 트렌디한 고객층이 밀집하는 핫스팟을 선정, 총 6 곳의 서울 주요 도심과 스키장 및 모바일 트레일러를 타깃으로 잡은 것.
핫스팟 이벤트는 메르세데스-벤츠 콤팩트 차량의 차별화된 가치와 젊은 감성을 자유롭게 경험해 보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한 자리다.
더욱이 쉽게 접할 수 있는 공간에서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 및 차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어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의 노력이 엿보인다.
특히 오는 1월 국내 출시를 예정하고 있는 프리미엄 콤팩트 모델 A-클래스 의 페이스리프트 모델 ‘더 뉴 제너레이션 A-클래스’를 이벤트를 통해 보다 넓고 다양한 고객들에게 미리 공개한다.
핫스팟 이벤트 기간 동안 방문객들은 시즌 특성에 맞추어 특별히 디자인한 특별한 전시 공간에서 메르세데스-벤츠의 더 뉴 제너레이션 A-클래스, GLA 등 프리미엄 컴팩트 모델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해시태그 이벤트 등 SNS와 연계한 다양한 고객 참여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먼저 12월 중순부터 젊은 층의 유동 인구가 많은 서울 명동을 시작으로 진행한다. 홍대, 갤러리아 백화점 및 겨울 휴가철을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이 많이 모이는 반얀트리 클럽&스파, 강원도 용평리조트, 트렌디한 자동차문화 공간 워시홀릭 등 총 6곳의 핫스팟을 선정했다.
이와 함께 강남·강북 주요 지역을 운행하는 모바일 트레일러에 전시되는 메르세데스-벤츠 컴팩트 차량의 현장 인증샷을 #ReadyFor2016 해시태그와 함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게재하면 추첨을 통해 소정의 경품을 증정한다.
인증샷 해시태그 이벤트는 12월 18일부터 2016년 1월 17일까지 진행된다. 또 각 지역별 이벤트 기간은 명동 12월 18일부터 12월 25일, 갤러리아 백화점 12월 22부터 12월 27일까지 진행된다.
이밖에 반얀트리클럽&스파는 12월 24일부터 2016년 1월 17일, 홍대 12월 30일부터 2016년 1월 3일, 용평리조트 12월 31일부터 2016년 1월 17일까지 이어지며 모바일 트레일러는 2016년 1월부터 한달 간 운영될 예정이다.
그 밖에도 명동 핫스팟 이벤트는 12월 18일부터 12월 25일까지 명동역 CGV 앞에서 차량 전시와 함께 방문객에게 털모자와 넥워머등의 방한 용품을 제공한다.
또한 홍대 예술의 거리 상상마당 앞에서는 12월 30일부터 2016년 1월 3일까지 운영 예정인 홍대 핫스팟 이벤트에서는 12월 31일밤 유명 DJ 라나의 디제잉과 함께 ‘뉴 이어 카운트 다운’과 ‘페이스북 연계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크리스마스 이브인 12월 24일부터 2016년 1월 17일까지 진행될 ‘반얀트리 클럽&스파 핫스팟 이벤트’는 반얀트리 내 위치한 O’ICES 아이스링크장에서 아이스링크 브랜딩 및 차량 전시와 함께 손난로를 제공할 예정으로 아이스링크 이용객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강원도 용평리조트 핫스팟 이벤트에서는 12월 31일부터 2016년 1월 17일까지 메르세데스-벤츠 콤팩트카 팝업 라운지를 마련, 음료와 겨울 간식을 제공하는 등 차량 전시 외에도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명동과 홍대에서도 특별한 게릴라 이벤트가 진행된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페이스북으로 #ReadyFor2016 해시태그와 함께 2016년 새해 다짐을 댓글로 남기고 12월 24일 명동, 12월 31일 홍대 핫스팟 현장에 방문하는 선착순 50명에게 노트북, 스마트워치 등 젊은층이 선호하는 다양한 선물이 담긴 시크릿 박스를 증정한다.
핫스팟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페이스북 및 메르세데스-벤츠 컴팩트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모든 프로그램은 별도의 초청이나 사전 등록 없이 이벤트에 관심 있는 누구나 체험할 수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관계자는 “이번 핫스팟 이벤트와 같이 젊은 감각의 고객들을 위한 프리미엄 컴팩트카 세그먼트 라인업 강화 및 페이스북 이벤트, 시승 행사 등 다양하고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아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윤경현 기자 squashkh@
관련태그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squashkh@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