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06일 월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수협銀, 주거래 고객 우대 패키지 상품 출시

수협銀, 주거래 고객 우대 패키지 상품 출시

등록 2016.01.05 10:27

이경남

  기자

공유

주거래우대통장·적금·예금 3종 패키지

사진=수협은행 제공사진=수협은행 제공


수협은행은 지난 4일 주거래 고객에게 더 큰 혜택을 돌려주기 위한 패키지 상품 ‘Sh평생주거래우대통장·적금·예금’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주거래 패키지상품은 지난 7월에 출시된 ‘Sh평생주거래통장·Sh100세만기자유적금·Sh평생주거래종합통장대출’에 이은 수협은행의 두 번째 계좌이동제 특화 상품이다.

'Sh주거래우대통장‘은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조건 없이 전자금융 이체수수료와 당·타행 CD기 현금인출수수료를 무제한 면제해주는 입출식 통장이다. 또 고객의 선호에 따라 이자 계산방식(잔액구간별 방식·예치기간별 방식)을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전월에 입금 100만원 이상, 평잔 50만원 이상, 자동이체 3건 이상 중 하나의 조건을 충족할 경우 이자계산방식의 각 조건에 따른 특정구간에 대해 최고 2.4%의 금리를 제공한다.

'Sh평생주거래우대적금‘은 매월 1만원 이상 100만원까지 납입 가능한 정액적립식 상품으로 1년제·2년제·3년제로 가입이 가능하다.

기존고객과 첫거래 고객, 입출식계좌 거래 실적 등에 따라 최고 1.2%우대금리가 적용돼 3년제 기준 최고 연 3.0%까지 적용받게 된다.

‘Sh평생주거래우대예금’은 1년제 정기예금 상품으로 최소가입금액은 100만원 이상이다. 기본이율 1.5%에 입출식계좌 거래 실적 등에 따라 최고 0.4% 우대이율을 추가로 지급한다. 또 최초 계약기간과 동일한 기간으로 세후원리금을 자동재예치해 연복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수협은행 관계자는 “이번 상품은 주거래고객의 수익률제고와 거래의 편의성을 증대하는 데 초점을 맞추어 출시됐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서비스 개발 및 상품 출시를 통해 주거래 고객에 대한 혜택을 늘려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경남 기자 secrey978@

뉴스웨이 이경남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