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가 온라인 쇼핑몰 롯데마트몰에서 밀 솔루션(Meal Solution) 브랜드인 ‘요리하다’ 출시를 맞아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선보인다.
요리하다는 브랜드 이름처럼 채소를 다듬거나 볶는 등 간단하지만 별도의 요리과정이 필요한 반조리 상품인 RTC(Ready To Cook)의 비중을 높인 가정 간편식이다.
또 롯데마트는 우선 20일까지 ‘요리하다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이번에 출시된 21가지 요리하다 제품 중 3가지 상품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무료로 배송하는 이벤트다.
오는 21일부터 31일까지는 무료 체험 이벤트에 추첨된 고객들을 대상으로 ‘상품 체험 후기 이벤트’가 이어진다. 상품을 요리하는 사진과 상품평, 레시피 등을 작성해 응모하는 고객 전원에게 롯데마트몰 1000마일리지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게 응모 고객들의 상품평을 롯데마트 MD(상품기획자)가 직접 평가해 BEST 상품평으로 선정된 고객 10명에게는 롯데마트몰 3만 마일리지가 추가로 제공된다.
정원헌 롯데마트 모바일부문장은 “새로 출시된 롯데마트의 요리하다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선보이게 됐다. 앞으로도 고객에게 가치 있는 식생활을 제안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황재용 기자 hsoul38@
뉴스웨이 황재용 기자
hsoul38@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