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T7의 두 번째 일본 싱글 ‘러브 트레인(LOVE TRAIN)’ 음원이 오늘 (14일) 정오 발매됐다.
'러브 트레인’은 지난해 6월 일본에서 공개한 두 번째 싱글로 발매 당일 일본 최대 벨소리 사이트 레코쵸크와 타워레코드 전 점포 1위에 랭크 되며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또 발매 첫 주 오리콘 위클리 차트 4위에 진입하며 GOT7의 높은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는 한국 데뷔 1년 5개월, 일본 데뷔 8개월 밖에 되지 않은 신인그룹이 거둬들인 결과라 더욱 이목을 집중시켰다.
오늘(14일) 공개 된 이번 앨범은 사랑하는 마음을 거침없는 특급 열차에 비유 한 질주감 넘치는 신나는 댄스 곡이다. 강렬한 락사운드와 멤버들의 숨 돌릴 틈 없이 파워풀한 안무 역시 눈에 띈다.
또 GOT7의 반전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세련되고 섹시한 분위기의 ‘O.M.G’도 수록되어 있어 팬들의 귀를 즐겁게 할 전망이다.
앞서 GOT7은 2014년 10월 일본 데뷔 싱글 'AROUND THE WORLD(어라운드 더 월드)'를 발매, 오리콘 위클리 차트 3위에 오르며 신입답지 않은 높은 성적을 거뒀다. 꾸준한 일본 활동을 통해 일본 내 대표적인 한류 남자 아이돌로 자리매김했다.
한편, GOT7은 오는 16일 데뷔 2주년을 맞이해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GOT7 ♥ I GOT7 2ND FAN MEETING 꿈과 사랑이 가득한 AMAZING GOT7 WORLD’ 팬미팅을 통해 팬들과 만남을 가진다.
김아름 기자 beautyk@
뉴스웨이 김아름 기자
beautyk@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