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에서 봄 시즌까지 딸기 페어 제품 한시적 판매
㈜파리크라상의 대표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제철 딸기를 재료로 만든 제품들을 판매하는 ‘딸기 페어’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딸기 페어는 파리바게뜨가 제철을 맞아 열매가 크고 당도가 높은 생딸기를 사용한 제품들을 한시적으로 판매하는 행사이다. 이번 딸기 페어에는 케이크, 빵 등 신제품 5종을 선보인다.
먼저 딸기 페어 대표 제품으로 딸기의 상큼한 풍미를 가득 품은 프리미엄 시즌 케이크 2종을 선보인다.
블루밍딸기쉬폰은 푹신한 쉬폰 케이크에 새콤한 딸기 무스와 딸기가 들어가 딸기 본연의 맛에 충실한 케이크다.
생딸기치즈케이크는 마스카포네와 크림치즈로 맛을 낸 부드러운 치즈크림에 딸기가 풍성하게 들어가 부드러우면서도 상큼한 맛이 입안에 감도는 것이 특징이다.
딸기를 맛과 디자인 면에서 다양하게 응용한 빵 신제품 3종도 출시된다.
이외에도 기존 제품들도 딸기 페어 컨셉에 맞춰 내놓았다. 코르네파이 안에 슈크림과 딸기가 들어간 딸기 코르네파이, 소보루빵과 딸기가 만난 달콤 소보루크림빵, 달콤한 아몬드머랭이 올라간 푹신한 빵에 슈크림과 딸기가 풍성하게 들어간 달콤 슈크림 딸기브레드, 페스츄리 위에 살포시 올라간 슈크림과 딸기의 조화가 절묘한 미니 딸기 페스츄리 등이 판매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딸기 페어 제품들은 제철 생딸기의 달콤하면서 상큼한 맛을 담아낸 제품”이라며 “파리바게뜨가 준비한 딸기 페어 제품들과 함께 고객들이 상큼한 봄을 미리 맛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임주희 기자 ljh@
뉴스웨이 임주희 기자
ljh@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