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강태오가 '최고의 연인' 정찬에 대해 말했다.
22일 오후 서울 강남구 신사동 한 음식점에서 배우그룹 서프라이즈 미디어데이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배우 서강준, 유일, 공명, 강태오가 참석해 기자들과 만났다.
이날 강태오는 MBC '최고의 연인'에서 부자 호흡을 맞추고 있는 정찬을 향한 애정을 드러내며 "아버지(정찬)가 스킨스쿠버 자격증이 있다고 하시더라. 해외에 가서 취득하셨다길래 촬영 끝나면 배우기로 했다"라고 전했다.
강태오는 "정찬 선배님과 촬영이 즐겁다. 대화도 많이 나눴고, 작품이 끝나도 연락드리고 스킨스쿠버도 배우면서 잘 지내고 싶다"라고 말했다.
배우그룹 서프라이즈는 판타지오에서 출격한 서강준, 유일, 공명, 강태오, 이태환 5명의 배우로 이루어진 그룹이다. 신인 발굴 프로그램 액터스 리그를 통해 선발되어 2년 간의 연습을 마치고 데뷔했다.
2013년 9월 드라마툰 '방과 후 복불복'으로 데뷔해 현재 각자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5명의 완전체로 2014년 첫 번째 싱글 '프롬마이하트'를 발매, 지난해 9월 일본에서 데뷔 싱글 '서프라이즈 플라이트'를 발매했다.
한편 서강준은 tvN ‘치즈인더트랩’에 공명과 강태오는 MBC ‘아름다운 당신’과 ‘최고의 연인’에 출연 중이며, 유일은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 개막을 앞두고 있다.
이이슬 기자 ssmoly6@
관련태그
뉴스웨이 이이슬 기자
ssmoly6@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