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유일이 뮤지컬 무대에 오르는 각오를 전했다.
22일 오후 서울 강남구 신사동 한 음식점에서 배우그룹 서프라이즈 미디어데이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배우 서강준, 유일, 공명, 강태오가 참석해 기자들과 만났다.
이날 유일은 연습에 한창인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에 대해 말했다. 웹툰이 원작인 작품은 2013년 김수현 주연의 동명 영화로 제작되기도 했다. 유일은 영화에서 김수현이 분했던 원류환으로 분한다.
유일은 “부담된다”라며 “관객들이 무대 위에 원류환을 보면서 김수현을 떠올리지 않을까 걱정도 된다”라고 부담감을 언급했다.
이어 “영화와 뮤지컬은 다르다. 뮤지컬은 감정을 노래로 풀어간다. 뮤지컬만이 가진 장점이 있고, 그 장점을 이용해 영화와 차별화 하려했다”라며 “연기적인 부분에는 상황 감정에 집중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김수현이 연기한 원류환과 또 다른 모습을 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배우그룹 서프라이즈는 판타지오에서 출격한 서강준, 유일, 공명, 강태오, 이태환 5명의 배우로 이루어진 그룹이다. 신인 발굴 프로그램 액터스 리그를 통해 선발되어 2년 간의 연습을 마치고 데뷔했다.
2013년 9월 드라마툰 '방과 후 복불복'으로 데뷔해 현재 각자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5명의 완전체로 2014년 첫 번째 싱글 '프롬마이하트'를 발매, 지난해 9월 일본에서 데뷔 싱글 '서프라이즈 플라이트'를 발매했다.
한편 서강준은 tvN ‘치즈인더트랩’에 공명과 강태오는 MBC ‘아름다운 당신’과 ‘최고의 연인’에 출연 중이며, 유일은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 개막을 앞두고 있다.
이이슬 기자 ssmoly6@
관련태그
뉴스웨이 이이슬 기자
ssmoly6@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