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산업 신평면 D.House 최초 적용
대림산업의 신평면 D.House가 최초로 적용된 단지가 이달 공개된다.
대림산업은 경기 광주시 오포읍 신현리 149 일원에 공급하는 ‘e편한세상 테라스 오포’를 이달 중 분양할 예정이라고 2일 밝혔다.
e편한세상 테라스 오포는 총 3개 블록, 지하 4층~지상 18층 13개 동 전용 76~122㎡ 총 573가구 규모로 구성됐다.
단지가 들어서는 광주시 오포는 태재고개를 사이에 두고 분당시와 접해 있다. 분당 전셋값 수준으로 내 집 마련을 할 수 있어 광주시 내에서도 주거선호도가 높다.
또 현대백화점 판교점, 분당 AK플라자, 신세계백화점, 분당이마트 등 풍부한 쇼핑시설과 분당 서울대 병원, 분당 차병원, 성남아트센터, 분당 율동공원 등 수준 높은 생활인프라도 갖췄다.
교통환경도 우수해 분당과 강남뿐 아니라 지방으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단지와 서현로를 잇는 1.2km 도로가 구간별로 2~4차선으로 확장될 예정으로 광주시내와 분당으로의 이동이 더 편리해질 전망이다. 다양한 광역버스망을 통해 분당과 강남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으며, 서현로와 포은대로를 통해 분당 및 용인·수원·광교권역으로의 접근이 용이하다.
특히 광주시는 올해 성남여주복선전철과 제2영동고속도로 개통이 예정돼 있으며 서울~세종고속도로, 성남~장호원 자동차전용도로 사업 등 호재가 풍부해 향후 교통환경이 개선될 전망이다.
또 입주 후에는 셔틀버스(25인승, 2대)를 제공할 계획으로 출퇴근 및 통학시간 이동은 물론 인근 지하철역, 대형마트 등 편의시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아파트 최초로 모든 가구에 약 4.9~7.6㎡ 규모의 오픈형 테라스 공간을 설계해 가드닝 등과 같은 아웃도어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문형산 자락에 들어서는 숲세권 아파트로 단지가 숲으로 둘러싸여 집안에서 사계절을 즐길 수 있는 숲 조망권을 갖췄다.
모델하우스는 경기 성남시 분당구 삼평동 649, 650번지(판교역 인근)에 마련되며 2월 중 개관할 예정이다. 입주는 2018년 6월 예정이다.
서승범 기자 seo6100@
관련태그
뉴스웨이 서승범 기자
seo6100@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