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 더 해피엔딩’ 박은석이 5화 비하인드 컷을 미리 공개했다.
3일 방송되는 MBC 수목드라마 ‘ 한번 더 해피엔딩’ (극본 허성희, 연출 권성창) 5화에서는 장나라를 사이에 둔 정경호, 권율의 심화되는 삼각관계와 더불어 서인영과 박은석의 결혼식이 예고되었다.
이에 5화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결혼식 촬영 당시 박은석의 모습이 담긴 비하인드 컷이 눈길을 끈다.
공개된 사진에서 박은석은 말끔하게 올린 헤어스타일과 단정한 듯 세련된 턱시도 차림으로 극중 동배의 남자다운 매력을 한층 배가시키며 예비신랑의 늠름한 자태를 과시하고 있다.
두 손을 가지런히 모으고 신부를 기다리는 듯한 모습은 결혼을 앞둔 신랑의 긴장감과 떨림을 고스란히 전하며 뭇 여성들에게 은근한 설렘을 안겨주고 있다.
앞서 박은석은 한없는 배려와 자상함으로 결혼에 확신이 없는 극중 애란의 마음을 돌리려 노력하는 동배의 순애보를 연기해 여성시청자를 사로잡았다. 순정남의 매력과 더불어 이번엔 턱시도 자태마저 완벽함을 자랑하며 더할 나위없는 일등신랑감으로 확실한 존재감을 드러낼 예정이다.
파혼의 위기를 겪은 후 어렵사리 다시만난 커플인 만큼 그들의 결혼식에 더욱 관심이 높아진 상황. 특히 지난주 공개된 5화 예고편에 잡힌 서인영의 어리둥절한 표정에 둘 사이 어떤 에피소드가 전개될 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한편 지난 30일 연극 ‘엘리펀트송’의 마지막 공연을 마친 박은석은 당분간 ‘한번 더 해피엔딩’ 촬영에 매진한다. 조만간 연극, 드라마, 영화 등 차기작을 결정하고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이슬 기자 ssmoly6@
뉴스웨이 이이슬 기자
ssmoly6@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