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원이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해 여심을 저격한다.
토탈 엔터테인먼트 메이크어스가 발굴한 1호 가수 박원이 오늘 12일 방송되는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 고백송 특집에 출연하는 것.
오는 14일 방송되는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는 다가오는 발렌타인 데이를 맞이하며 고백송 특집으로 꾸며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는 모든 사랑꾼들을 위한 ‘연애세포 심폐소생 방송’로 진행됐다. 이번 방송에서 박원은 무대에 올라 달달한 러브송 '널 생각해'를 부르며 여심을 저격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솔로 전향 후 첫 TV프로그램으로 출연하게 된 박원은 특유의 감성이 가득한 무대를 선보여 녹화 당시 관객들의 마음을 흔들어 놓았다. 또한 유희열, 에디킴과 함께 연애에 관련된 토크를 나누며 재치 있는 입담을 과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현실남친으로서 인기를 모으고 있는 박원의 무대가 알려지면서 오늘 12일 방송분에 기대가 더욱 모아지고 있다.
박원은 "솔로 전향 후 출연하게 되는 첫 프로그램이 음악프로그램 '유희열의 스케치북'이라 더욱 의미가 남다른 것 같다"며 "고백송 특집이기에 더욱 달달한 감성을 전하고자 노력했다. 많은 사랑 바란다"고 전했다.
박원 외에도 다이다믹 듀오, 걸스데이 소진, 에디킴, 박보람, 아이콘, 나비가 출연한다.
박원은 지난 2008년 '유재하 음악경연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음악에 입문했다. 이후 2010년 그룹 원모어찬스 디지털 싱글 'One more Chance(원모어찬스)'로 가요계 본격적으로 발을 내딛었고 다양한 공연, OST 참여 등 꾸준한 음악 활동을 해왔다.
또한 라디오 고정게스트로의 활약과 예능 프로에도 출연해 재치 있는 입담을 선보이기도 했다.
특히 앨범 발매 전에는 소속사 메이크어스 본사에서 정지영 아나운서가 직접 진행하는 음악감상회를 통해 정규 1집 앨범을 선보이며 기대를 모았다. 또한 달콤한 노래와 목소리는 여심을 사로잡으며 일명 '현실 남친'이라는 타이틀을 얻기도.
한편 박원은 지난 해 11월 첫 솔로 정규 1집 앨범 'Like A Wonder(라이크 어 원더)'를 발매하며 활동 중이다.
이이슬 기자 ssmoly6@
뉴스웨이 이이슬 기자
ssmoly6@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