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04일 토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꽃미남 브로맨스’ 랩몬스터 “갓세븐 잭슨과 함께 출연하고파”

‘꽃미남 브로맨스’ 랩몬스터 “갓세븐 잭슨과 함께 출연하고파”

등록 2016.02.25 11:19

이이슬

  기자

공유

사진=MBC사진=MBC


그룹 방탄소년단 랩몬스터와 제이홉이 '꽃미남 브로맨스'에 깜짝 출연했다.

‘MBig TV’는 ‘Mobile’에서 Big한 재미와 가치를 담아 시청자들에게 기존에 본 적 없는 특별한 콘텐츠를 제공하겠다는 취지로 만들어진 MBC의 모바일 전용 콘텐츠다.

그 첫 번째 타자인 '꽃미남 브로맨스'는 연예계 남남 절친들을 발굴해 그들이 나누는 솔직한 우정 스토리를 담고 있는 프로그램으로 ‘방탄소년단’ 멤버 뷔와 배우 김민재가 출연하고 있다.

이번주 공개되는 '꽃미남 브로맨스'에서는 편의점 야식 먹방이 펼쳐지는 한 편 김민재가 뷔의 깜짝 생일 파티를 열어주며 감동을 선물하는 마지막 에피소드가 펼쳐졌다.

이 날 랩몬스터와 제이홉은 같은 멤버 뷔가 출연한 '꽃미남 브로맨스'를 시청하며 토크멘터리를 하는 시간을 가졌다. 랩몬스터와 제이홉은 끊임없이 폭소유발 입담을 뽐내 예능 콤비의 탄생을 알렸다는 후문이다.

특히 랩 몬스터는 '꽃미남 브로맨스' 출연의사를 강력 어필하며 갓세븐의 잭슨을 추천하기도 해 의외의 인맥을 과시했다고.

랩몬스터와 제이홉이 함께한 뷔와 김민재의 마지막 '꽃미남 브로맨스' 에피소드는 네이버TV캐스트와, 유튜브를 통해 오는 2월 25일 공개된다. 또 다음 주부터는 새로운 두 사람의 빛나는 브로맨스가 주 2회 공개된다.

이이슬 기자 ssmoly6@

뉴스웨이 이이슬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