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피에스타 멤버 차오루가 역대급 '몰카'로 웃음을 선사한다.
오는 27일 오후 첫 방송되는 SBS플러스 ‘셰프끼리2’에서는 최현석, 오세득, 남성렬, 김소봉, 차오루의 첫 만남과 상하이 맛 여행기가 펼쳐진다.
방송에 앞서 SBS플러스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사진 속에는 게스트로 출연하는 차오루가 공항에서 셰프들을 속이는 익살스러운 모습이 담겨 있어 웃음을 준다.
사진 속 차오루는 캐리어 안에서 얼굴을 내밀고 천진난만한 표정으로 지으며 셰프들을 깜짝 놀라게 하는 모습이다. 최현석, 오세득 등 셰프 4인방은 출국 전까지 여성 멤버의 정체에 대해 전혀 몰랐던 상태였다고 알려졌다.
하지원, 크리스탈 등의 여성 멤버를 기대했던 셰프들은 차오루의 등장에 황당해하면서도 압도적인 4차원 존재감을 뿜어내는 차오루의 모습에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어 차오루는 당황하는 그들을 향해 "셰프님들 저 모르죠? 저도 셰프님들 잘 몰라요"라며 당돌한 멘트로 현장 분위기를 또 한 번 압도했다.
이에 대해 제작진은 "차오루가 직접 기획한 기발한 몰래카메라였고 셰프들도 그가 캐리어에서 등장할 줄은 꿈에도 생각 못했다"며 "셰프들이 깜짝 놀라는 모습을 방송에서 보시면 무척 흥미로울 것"이라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한편 '셰프끼리2'는 지난 시즌 1에서 한발 더 나아가 한 차원 업그레이드된 미식 여행을 선보인다. 상하이에서 스페인까지 동서양 맛의 성지를 낱낱이 파헤칠 예정이다. 오는 27일 오후 첫 방송된다.
이소희 기자 lshsh324@
뉴스웨이 이소희 기자
lshsh324@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