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배우 강동호가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이하 복면가왕)’에 출연한 가운데, 과거 영화 ‘아저씨’ 원빈 패러디 사진이 재조명 되고 있다.
강동호는 2014년 3월 군 입대하면서 영화 ‘아저씨’ 패러디를 한듯한 사진을 공개하며 팬들의 호응을 얻었다.
공개된 사진에는 강동호가 전동식 이발기계로 자신의 머리를 삭발로 미는 모습이 담겼다. 마치 영화 속 원빈을 연상케 하는 포즈와 표정이 웃음을 자아냈다.
강동호는 당시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여러분들과 처음으로 아주 잠시 헤어지는 시간을 갖게 됐는데요. 그동안 여러분들이 한 없이 부족한 저에게 얼마나 과분한 사랑을 주셨는지 또 내가 얼마나 부족한 사람이었는지 더욱 더 뼈저리게 느끼고 반성과 감사의 시간을 갖고 오겠습니다”고 소감을 남겼다.
강동호는 글과 함께 영화 ‘아저씨’의 원빈을 패러디한 듯 거울 앞에서 머리를 미는 사진을 올렸다.
한편 지난 6일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에서 ‘세계로 가는 기차’로 출연한 강동호는 “전역 후 첫 활동”이라며 가창력을 뽐냈다. 이날 강동호는 결국 ‘피노키오’에게 패하면서 가면을 벗었다.
강동호는 “얼마 전에 전역했다. 신병 교육대에서 조교로 근무했다”면서 “동갑 친구 유노윤호와 함께 군 생활을 했다”고 말했다.
김선민 기자 minibab35@
뉴스웨이 김선민 기자
minibab35@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