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작가들이 영화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 승자 예측에 가세했다.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은 전 세계가 주목하는 대결, 역사상 절대 일어나지 않을 것 같았던 배트맨과 슈퍼맨의 대결을 그린 영화로 전 세계적으로 승자 예측이 한창이다.
'이말년 서유기' 이말년, '선천적 얼간이들' 가스파드, '유미의 세포들' 이동건, '윌 유 메리 미' 마인드 C, '윈드 브레이커' 조용석, 'DICE' 윤현석 작가가 웹툰으로 영화의 결말에 대한 의견을 표한 것.
전례 없는 승자 예측을 담은 스페셜 웹툰 제1탄으로 이말년, 가스파드, 이동건 작가의 웹툰을 공개한다.
'맨 오브 스틸', '300' 잭 스나이더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은 DC코믹스의 슈퍼 히어로들이 총출동하는 '저스티스 리그' 프리퀄로서 전 세계인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모으고 있다.
슈퍼맨 헨리 카빌과 배트맨 벤 애플렉을 비롯해 에이미 아담스, 제시 아이젠버그, 제레미 아이언스, 갤 가돗, 홀리 헌터 로렌스 피시번 등 쟁쟁한 배우들이 합류해 극적인 드라마를 완성한다.
히어로 세계의 가장 흥미로운 대결을 통해 지각변동을 일으킬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
2016년 3월 24일 2D와 3D, IMAX 3D, 4D, 4DX, 돌비 애트모스 등 다양한 버전으로 개봉을 앞둔 영화만큼이나 흥미진진한 스페셜 웹툰을 먼저 만나 보자.
'윌유메리미' 마인드 C, '윈드브레이커' 조용석, 'DICE' 윤현석 작가, 국내외 셀럽들의 반응도 스페셜 웹툰 2탄에서 곧 공개될 예정이다.
이이슬 기자 ssmoly6@
뉴스웨이 이이슬 기자
ssmoly6@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