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견본주택 공개...767세대 명품주거단지 기대
거제 코아루 파크드림은 지하 2층-지상 27층 8개동 규모로 전용 59㎡에서 84㎡까지 총 767세대로 구성돼 있으며 소비자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으로 이뤄져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기대된다.
특히 거제 코아루 파크드림이 들어서는 지세포지역은 2020년 거제해양휴양특구 조성이 완료되면 해양관광도시 개발에 따른 투자가치가 기대되는 지역이다.
산업단지 인근에 위치해 직주근접단지로 배후수요 또한 풍부하고, 대우조선해양과 직선거리로 3.6km로 인접해 있더 출퇴근 시간을 줄이려는 직장인들의 관심이 높다.
여기에 외국인 관련 부동산 사업도 발전할 것으로 기대되면서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에게도 주목받고 있다.
오는 12월 일운-아주간 터널이 개통되면 옥포와 아주의 생활인프라까지 함께 누릴 수 있으며 거가대교와 통용대전고속도로, 남해안고속도로를 이용해 부산과 창원, 통영으로도 편리한 이동이 가능해진다.
거제 코아루 파크드림은 우수한 일조량과 개방감을 위해 전세대를 남향 위주로 배치했다. 또 실수요자들에게 인기가 많은 4-bay 구조와 알파룸 등 최신 평면 설계를 적용해(일부세대 제외) 채광과 통풍에 유리하며 공간활용을 극대화했다.
단지 내에는 피트니스클럽과 어린이집, 도서관 등의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갖췄고 주차장을 지하로 배치해 입주민의 주거 쾌적성을 높였다. 단지 서측과 북측에 북병산, 동측에는 바다가 위치해 천혜의 자연환경까지 갖추고 있어 향후 거제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대구 홍석천 기자 newsroad@
뉴스웨이 홍석천 기자
newsroad@naver.com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