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04일 토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주말 쇼핑 어디서 할까?···다양한 유통업계 이벤트

주말 쇼핑 어디서 할까?···다양한 유통업계 이벤트

등록 2016.04.15 17:45

황재용

  기자

공유

봄 맞아 외출 인구 늘면서 프로모션 이어져

사진=경방 타임스퀘어 제공사진=경방 타임스퀘어 제공


따뜻해진 날씨로 외출하는 사람들이 늘면서 유통업계도 바빠지고 있다. 각 유통기업들은 본격적인 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몰이에 나서는 중이다.

복합쇼핑몰인 경방 타임스퀘어는 현재 대규모 쇼핑 축제 ‘2016 스프링마켓’을 진행하고 있다. 패션과 생활잡화 등 각양각색의 테넌트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행사로 이번 주에는 패션 브랜드와 뷰티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한다.

운동화 전 품목을 최대 60%까지 할인하는 ‘스케쳐스’와 봄 신상 트렌치 코트를 6만9000원에 선보이는 여성 영캐주얼 ‘SOUP’ 등도 만날 수 있으며 아동의류와 소품 구입 시 최대 70%의 할인율을 제공하는 ‘액세서라이즈’ 등도 준비된다.

현대백화점은 17일까지 ‘봄·여름 상품 특가전’을 개최한다. 무역센터점 10층 문화홀에서는 ‘성진모피&호미가 패밀리 대전’이 열리고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는 ‘남성 수입의류 페어’가 이어진다.

신촌점 5층 대행사장에서는 ‘스포츠 의류 대전’이 진행되며 판교점 10층 토파즈홀과 8층 브랜드 매장에서는 100억원 규모의 ‘홈&리빙 엑스포’가 고객을 기다리고 있다.

갤러리아백화점 역시 17일까지 지점별로 다양한 프로모션과 행사를 선보이는 ‘3일간의 봄 축제’를 펼친다. 특히 갤러리아백화점은 봄을 맞아 집안 분위기를 바꾸는 고객들을 위한 가구·침구 브랜드 행사에 주력할 예정이다.

롯데백화점은 백화점과 벼룩시장이 만나는 플리마켓 행사를 오는 주말 이천에서 개최한다. 총 300곳의 셀러가 참여해 의류와 잡화, 주얼리와 인테리어 소품 등을 직거래 형태로 판매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 빈티지한 캠핑카와 트레일러로 유럽풍 플리마켓 행사를 열어온 ‘나드리군’과 자동차 트렁크를 활용한 카부트(car boot) 마켓으로 유명한 ‘BMW미니’ 등 국내 유명 커뮤니티들이 대거 참여한다.

AK플라자는 봄 정기세일 마지막 주말을 맞아 17일까지 다양한 특가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구로본점은 1층 햇빛광장에서, 수원AK타운점은 5층 이벤트홀에서, 분당점은 6층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연다. 평택점과 원주점 역시 의류와 선글라스 등을 최고 90%까지 할인 판매한다.

마리오아울렛은 오는 21일까지 원피스와 블라우스, 바람막이 재킷 등 인기 봄 상품을 최대 90% 할인하는 ‘봄 패션 제안전’을 마련했다. 남성브랜드에서는 최대 80%까지 할인되고 활동성이 좋은 스포츠와 캐주얼 브랜드 상품도 구입할 수 있다.


황재용 기자 hsoul38@

뉴스웨이 황재용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