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월드그룹과 중국 내 O2O 유통망 설립키로
잇츠스킨이 중국 내 유통망을 확대하며 해외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잇츠스킨은 중국·홍콩에 기반을 둔 유통기업인 뉴월드그룹과 중국 내 O2O 유통망 설립 계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잇츠스킨은 뉴월드그룹의 오프라인 네트워크를 활용해 중국 내 유통망을 구축할 예정이다.
오는 5월에는 중국 충칭 지역의 저우다푸 주얼리 매장에 100평방미터 크기의 전시용 플래그십 매장을, 광동 지역의 저우다푸 문화 센터에는 50평방미터 크기의 전시 매장을 개설할 계획이다.
이 매장에서 중국 소비자들은 잇츠스킨의 제품을 사용해 본 후, HOKO 어플리케이션으로 제품의 QR 코드를 스캔해 제품을 구매하고 배송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중국 전역에 유통망을 지닌 역직구몰 CTFHOKO의 웹사이트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도 잇츠스킨 플래그십 스토어를 입점 시킨다는 방침이다.
잇츠스킨은 600만 명에 달하는 VIP 고객을 보유하고 있는 뉴월드 그룹의 고객망을 신제품 홍보를 위한 마케팅 플랫폼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애드리언 쳉(Dr. Adrian Cheng) 뉴월드 그룹 부회장은 “잇츠스킨이 중국 내에서 그 영향력을 더욱 확장해 나갈 수 있도록 우리가 소유한 다양한 자원과 네트워크를 활용해 필요한 모든 지원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유근직 잇츠스킨 대표는 “중국 내에 매우 광범위한 유통망을 지닌 뉴월드 그룹은 지난 한해 잇츠스킨에 매우 전략적인 투자를 진행해 왔다”며 “앞으로 중국 내 온라인, 오프라인 유통망을 점차적으로 확대해 잇츠스킨 중심으로 K-뷰티가 더욱 확산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혜인 기자 hij@
뉴스웨이 정혜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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