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오에스(V.O.S)가 콘서트로 팬을 찾는다.
V.O.S는 오는6월 25일 서울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에서 첫 번째 단독 콘서트 ‘보스들이 돌아왔다’를 개최한다. 이는 7년만에 완전체 컴백과 더불어 데뷔 13주년을 기념하는 자리가 될 전망이다.
이번 단독 콘서트는 지난 7년 동안 VOS 완전체를 기다려준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멤버들이 의기투합하여 기획됐다. 13년 차의 관록과 그들의 진정성을 담아 기다림에 지친 팬들에게 힐링의 시간을 선사할 무대가 될 예정이다.
V.O.S는 변함없는 호흡으로 그간 선보였던 특유의 감성 표현과 폭발적인 가창력을 느낄 수 있는 무대를 준비했다. 또 세 남자의 재치 넘치는 입담과 버라이어티 한 다양한 무대 구성도 만날 수 있어 팬들에게는 최고의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콘서트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이번 공연은 ‘보스가 돌아왔다’는 의미심장한 타이틀만큼 비장하고 완벽한 무대를 팬들에게 선보이고자 하는 멤버들의 의지가 강하다고. 그는 “멤버 전원이 밤낮으로 아이디어 회의 및 기획단계에 주도적으로 참여하는 등 뜨거운 열의를 다하고 있다”라고 전해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V.O.S의 단독 콘서트 ‘보스가 돌아왔다’의 티켓은 오는 22일 오후 인터파크 티켓, 예스24 등 온라인 예매처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이소희 기자 lshsh324@
뉴스웨이 이소희 기자
lshsh324@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