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서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방송 1주년을 기념해 와인 방송을 진행한 김구라는 7일 방송에서는 본격적으로 세계 유명 와인들을 즐기는 방법부터 와인과 찰떡 궁합을 자랑하는 안주까지 소개하는 등 다양하게 풀어낸다.
특히 국가대표 소믈리에 정하봉은 와인과 다양한 안주의 궁합에 대해 설명할 예정인데 와인에 무조건 비싼 안주를 먹을 필요가 없다고 말하며 평소에 쉽게 접할 수 있는 음식들을 안주로 소개할 예정이다.
인터넷 생방송 당시 정하봉은 ‘최고의 안주’와 ‘최악의 안주’를 소개했고, 실제로 맛을 본 김구라가 크게 공감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고 한다.
연예계 대표 와인 애호가 이승철은 소장하고 있던 아끼는 와인을 공개했는데 그 가격이 거의 자동차 한 대 값이라고 밝혀져 모두를 놀라게 했다.
알고 보니 이 와인은 전 세계를 통틀어 가장 고가의 와인 브랜드이며, 그 중에서도 귀한 ‘빈티지(생산 연도)’를 자랑하는 와인이었다. 상상을 초월하는 초고가 와인에 김구라는 물론 소믈리에 정하봉도 깜짝 놀랐다.
이날 방송을 진행하며 와인을 맛보던 김구라와 이승철, 정하봉, 차오루는 갑자기 말실수를 하는가하면 히트곡 메들리를 열창하는 등 주사로 의심되는 행동을 해 시청자들을 폭소케 했다는 후문.
이이슬 기자 ssmoly6@
관련태그
뉴스웨이 이이슬 기자
ssmoly6@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