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에스301은 오는 9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앨범 ‘에스뜨레노(ESTRENO)’를 발매한다.
이에 더블에스301 소속사 씨아이ENT 측은 2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타이틀 곡 ‘아하(AH-HA)’의 티저 영상을 깜짝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영상은 스케이트 보드와 BMX 자전거 묘기 등 액티브 한 매력의 연출로 시선을 끈다. 강렬한 카리스마가 돋보였던 지난 미니앨범 타이틀곡 ‘페인(PAIN)’과는 달리 스포티하고 캐주얼한 매력을 보여주며 허영생, 김규종, 김형준 세 멤버의 색다른 변신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또한 컬러풀하고 감각적인 영상미와 함께 중독성 있는 비트의 신곡 ‘아하’의 멜로디가 어우러지며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아하’는 첫눈에 빠진 여자를 향한 적극적인 마음을 노래한 펑크 팝 장르의 곡이다. 그간 ‘유 아 맨(U R MAN)’, ‘페인(PAIN)’ 등을 통해 중독성 강한 음악을 선보였던 더블에스301 특유의 치명적인 매력을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뿐만 아니라 이번 앨범은 데뷔일을 기념한 스페셜 앨범으로, 더블에스301은 음원 정식 발매에 하루 앞선 8일 ‘아하’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하고 컴백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이소희 기자 lshsh324@
관련태그
뉴스웨이 이소희 기자
lshsh324@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