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그룹 엑소로 시작한 MBC에브리원 리얼리티 프로그램 ‘쇼타임’ 은 비스트, 에이핑크, 씨스타 등 대한민국 최정상급 아이돌의 가감 없는 사생활을 담아낸 프로그램으로 시즌7을 맞이해 신인답지 않은 가창력과 칼군무로 화제를 몰고 온 그룹 마마무와 여자친구를 주인공으로 확정했다.
데뷔 2, 3년차인 두 그룹은 신예에서 단숨에 대세로 떠오른 팀이라는 점에서 닮은꼴 걸 그룹으로 화제가 되었다.
마마무는 한 편의 뮤지컬을 보는듯한 여유로움과 연기력으로, 여자친구는 청순한 얼굴과 대비되는 파워풀한 댄스로 데뷔와 동시에 가요계 신흥강자로 떠올랐다.
또한 두 그룹 모두 발매되는 앨범마다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1위를 휩쓰는가 하면 케이블을 비롯해 공중파 음악방송까지 올 킬 해 그랜드슬램이라는 역사를 썼다. 여기에 지난해 마마무는 ‘라이브 영상’, 여자친구는 ‘꽈당 영상’이 큰 인기를 얻으며 대박 행진을 이어 나갔다.
대세돌이 뭉친 초특급 콜라보 리얼리티 ‘쇼타임’은 그녀들의 사생활은 물론 각 그룹 멤버들의 숨겨진 매력을 ‘생활 밀착형 버라이어티’를 통해 꾸밈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쇼타임' 측은 "대중과 팬들의 Q(Question)을 받아 그에 관련된 답변 A(answer)을 해결해주는 프로그램의 특성상 그 동안 대중들이 마마무&여자친구에 대해 알고 싶어 했던 궁금증을 가감 없이 해결해 줄 것"이라고 전했다. 7월 방송.
이이슬 기자 ssmoly6@
뉴스웨이 이이슬 기자
ssmoly6@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