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 제공한국조리과학고와 푸드트럭 봉사활동 개최광고 모델 황정민 팬 사인회도 계획 중
오뚜기에 따르면 지난해 10월 출시한 ‘진짬뽕’은 출시 50여일 만에 1000만개, 약 100일 만에 5000만개, 173일 만에 1억개 판매를 돌파하며 인기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 무더위가 기승을 부린 6~8월에도 꾸준한 판매를 이어온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오뚜기는 소비자 성원에 보답하고자 10월7일부터 11월30일까지 ‘진짬뽕 1주년 기념 소비자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간에 ‘진짬뽕’ 멀티팩에 동봉된 응모권 번호를 이벤트 사이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1200여명에게 해외여행 상품권, 고급 진공 청소기, 커피 머신 등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오뚜기는 10월 중 수도권지역 복지관을 대상으로 ‘오뚜기 봉사단’과 ‘한국조리과학고’가 함께하는 ‘진짬뽕 푸드트럭 봉사활동’을 펼친다. 진짬뽕·오뚜기밥·오뚜기만두 등을 푸드트럭에서 직접 조리해 식사로 제공한다.
또 진짬뽕 출시 1년이 되는 10월15일 전후로 광고 모델인 ‘황정민’ 팬사인회를 수도권 소재 대형마트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요즘 찬 바람이 불기 시작하면서 진짬뽕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 지기 시작했다”면서 “올해도 소비자의 큰 사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차재서 기자 sia0413@

뉴스웨이 차재서 기자
sia0413@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