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경기지역 카카오택시 이용객 대상 탑승 직접 시승 기회신형 트랙스 본격 판매 개시
스마트 드라이빙 이벤트는, 카카오택시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신형 트랙스를 목적지까지 탑승 혹은 직접 시승할 수 있는 기회를 무료로 제공하며, 강남구, 송파구 등 서울 일부 지역 및 성남, 안양 등 경기지역에서 총 25대가 운영될 예정.
쉐보레는 이번 스마트 드라이빙 이벤트와 연계한 다양한 소셜미디어 이벤트도 마련했다. 신형 트랙스 카카오택시에 탑승한 고객이 인증샷을 찍고 사진을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에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라이언 인형을 증정한다.
쉐보레는 신형 트랙스의 본격 판매 개시에 맞춰, 새로운 TV 광고를 시작하고 서울 주요 거점 지역에 차량 전시 및 시승 이벤트를 실시하는 등 제품을 알리기 위한 대대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고객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확인하고 있다.
쉐보레 신형 트랙스는 세련되고 시크한 디자인, 첨단 안전 시스템을 대거 채택하며 완전히 새로운 모습으로 태어나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일섭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전무는 “이달 초부터 본격적으로 판매를 시작한 신형 트랙스는 디자인과 편의 및 안전사양을 대폭 업그레이드 하고, 경쟁력있는 가격을 책정해 매우 긍정적인 시장 반응을 얻고 있다”며 “이번 카카오택시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신형 트랙스의 우수한 상품성을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국지엠주식회사 측은 11월 중 신형 트랙스를 구입하는 고객은 쉐보레 콤보 할부 프로그램을 통해 30만원의 현금할인과 4.9% 최대 60개월 할부를 동시에 적용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squashkh@naver.com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