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이 이번에 내놓은 ‘맥스봉 자전거데이트’는 ‘맥스봉’ 캐릭터인 맥스와 보니를 활용한 블록 장난감이다. ‘맥스봉’ 주 타겟인 2030세대가 연인끼리 자전거 데이트를 즐긴다는 점에 착안해 구성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신제품은 롯데마트와 CJ온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롯데마트에서는 오는 14일까지 맥스봉을 1만5000원어치 이상 구매한 사람에게 옥스포드 블록(3000개 한정)을 선물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블록 장난감은 제품의 메인 타겟인 2030세대에게 더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기획됐다”면서 “앞으로도 젊은 소비자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웨이 차재서 기자
sia0413@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