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칙촉 드림카카오’는 덩어리째 박혀있던 초콜릿을 72% 드림카카오로 대신한 제품이다. 고함량 카카오의 쌉쌀한 맛과 칙촉 고유의 달콤한 맛이 조화를 이룬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칙촉’은 한해 250억원 이상 판매되는 제품이며 칙촉 오리지널, 칙촉 소프트 더블초코 등 2종으로 구성됐다. 또한 ‘드림카카오’는 2005년 선보인 고함량 카카오 제품으로 폴리페놀 함량이 높아 웰빙 바람을 타고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웰빙 트렌드를 반영해 드림카카오를 활용한 다양한 콜라보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면서 “‘드림카카오 그린티’, ‘ABC드림카카오72%초코’ 등 웰빙을 추구하는 소비자 니즈에 맞춰 다양한 콜라보 제품을 출시함으로써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차재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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