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의 매력에 대한 이야기혼다 고객, 임직원, 기술자 경험한 매력 소개
‘Why Honda’ 캠페인은 혼다의 뛰어난 기술력과 성능 등 메카닉적인 스토리 대신, 혼다를 직접 경험한 사람들의 진솔하고 따뜻한 휴머니즘 스토리를 통해 혼다가 가진 매력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를 위해 혼다는 지난 17일 ‘Why Honda’ 브랜드 사이트를 오픈했다. 유명인부터 혼다코리아 딜러 영업사원과 혼다 일본 본사에 근무하는 한국인 기술자까지 다양한 사람들이 왜 혼다를 선택했고 그들이 경험한 혼다의 매력이 무엇인지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다.
정우영 혼다코리아 대표는 “이번 Why Honda 캠페인을 통해 혼다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진심과 혼다의 매력이 잘 전달되길 바란다”며 “혼다가 국내 고객들에게 더욱 사랑 받는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이라고 전했다.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squashkh@naver.com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