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가족 초청 ‘2016 딜러 어워드’ 개최세일즈, 서비스 각 영역 성과 우수자 시상딜러십 1위 제주 딜러십, 세일즈 컨설턴트 남영석, 류양상, 조찬제 선정
디미트리스 실라키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대표이사 사장은 딜러 어워드에서 이같이 밝혔다.
이어 “올해도 지속적인 상생의 노력을 통해 고객에게 최고의 감동을 선사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24일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 공식 딜러사 11개의 임직원 및 가족 6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6 딜러 어워드’를 개최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딜러 어워드’를 통해 한 해 동안 세일즈 및 서비스 각 영역에서 가장 우수한 성과를 기록한 딜러십과 딜러 임직원을 시상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2016년 한 해 의 성과를 바탕으로 ‘올해의 딜러십’을 비롯한 3개 딜러십 부문과 ‘최고의 세일즈 컨설턴트’ 등 19개 분야의 임직원 개인 및 팀 부문에 대한 시상이 진행됐다.
‘올해의 딜러십’ 1위의 영예는 제주 딜러십이 차지했고 ‘최고의 세일즈 컨설턴트’에는 해운대 전시장 남영석, 해운대 전시장 조찬제, 강남 전시장 류양상 세일즈 컨설트가 선정됐다.
이 밖에도 ‘최고의 테크니션 팀’에 진주 서비스센터, ‘최고의 사고 수리 팀’에는 이현 서비스센터가 선정된 것이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측은 ‘2016 딜러 어워드’ 행사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창립 15주년을 기념해 우수 성과자 시상식뿐 아니라 다임러 계열사 및 공식 딜러사 임직원과 가족을 초청해 다양한 공연과 볼거리를 제공하는 ‘메르세데스-벤츠 패밀리 페스티벌’을 함께 마련하여 결속을 다졌다고 설명했다.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squashkh@naver.com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