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을 맞아 기획된 이번 행사는 SM6의 프리미엄 감성을 담은 다양한 문화 혜택으로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SM6 시승 및 구매 상담을 신청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뮤지컬 ‘빌리엘리어트’와 ‘타이타닉’ VIP 관람권, ‘2017 라움아트센터 정기연주회 with 금난새’, ‘2018 빈 소년 합창단 신년 음악회’ 등 예술공연 관람권과 신세계 상품권 300만원권, 인터파크 티켓 포인트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SM6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구매혜택도 마련됐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2017 코리아 세일 페스타’ 프로모션에서는 SM6 구매시 최대 300만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LE/RE 트림을 선택하는 고객들에게는 LED 퓨어 비전 헤드램프와 3D 타입 LED 리어 콤비네이션 램프, 코너링 기능이 포함된 전방 안개등으로 구성된 ‘라이팅 패키지’를 무상 제공하거나 최대 60만원의 추가 현금을 지원한다.
르노삼성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 정지은 팀장은 “가을을 맞아 SM6 구매를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특별한 문화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프로모션을 통해 SM6만의 품격 있는 드라이빙 감성은 물론 푸짐한 문화 경품과 함께 가을 문화의 정취도 경험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SM6 라이프 앳 아트’는 13일부터 31일까지 르노삼성 홈페이지에 마련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 달 7일 진행될 예정이다.
뉴스웨이 김민수 기자
hms@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