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은 오는 30일까지 NEW QM3의 시승 미 구매상담을 신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약 50만원 상당의 ‘비비드(VIVID) 바우처’ 카드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비비드 바우처는 르노삼성과 CJ가 함께 만든 스페셜 바우처로 고객들이 QM3만의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어반 시크(Urban Chic)’, ‘푸디(Foodie)’, ‘컬쳐 리더(Culture Leader)’ 등 세 가지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약 50만원 상당의 쇼핑, 푸드, 컬쳐 등 다양한 혜택의 기프트 카드와 시크릿 아이템으로 구성돼 있다.
고객들은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는 VIVID 바우처를 확인한 후 각자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바우처를 선택하고 시승 예약, 구매 상담을 신청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 달 7일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통보로 이뤄진다.
한편 르노삼성은 NEW QM3 체험형 브랜드 스토어 ‘아틀리에 비비드 라이프’를 서울 가로수길과 부산 광안리에 오픈, QM3 전시와 함께 방문 고객들이 QM3만의 특별한 라이프 스타일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서울 가로수길은 지난 달 27일부터 12월 23일까지 58일간, 부산 광안리는 11월3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30일간 운영될 예정이다.
뉴스웨이 김민수 기자
hms@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